브랜드와 소비자의 인터랙션을 위한 소통 공간 형성
비교적 낯선 ‘어린이용 안심팬티’ 제품군 인지도 개선을 위한 브랜딩 캠페인
비교적 낯선 ‘어린이용 안심팬티’ 제품군 인지도 개선을 위한 브랜딩 캠페인
유한킴벌리 굿나이트 SNS는 소아야뇨증을 겪는 아이와 부모님들을 위한 플랫폼으로, 소아야뇨증 개선을 포함한 다양한 육아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아이의 자신감을 지켜준다’는 모토 아래, 실제 소아과 전문의와 함께하는 정보 콘텐츠 및 제품 사용 후기 등과 같은 실 생활에서 큰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장기간 닫혀 있던 인스타그램 재운영과 블로그 첫 오픈을 맡은 대행사로서 SNS 콘텐츠 마케팅 및 안심팬티 입학 TEST, 굿나이트 칭찬달력 등 다양한 브랜딩 캠페인을 운영했습니다.
부드러운 T&M를 기반으로 한 SNS 운영 외, 대부분의 부모님들이 노출하기를 꺼려하는 소아야뇨증을 보다 유쾌하게 풀어낼 수 있도록 중독성 있는 유머가 가미된 바이럴 영상을 릴리즈하여 부모님들에게 유한킴벌리 굿나이트를 색다르게 어필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를 성공적으로 개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