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리뉴얼을 통한 브랜딩 전략 수립 및 운영
평균 ROAS 700% 및 20년 7월 역대 최다 매출 달성
평균 ROAS 700% 및 20년 7월 역대 최다 매출 달성
클라이언트의 상품 런칭 전략에 따라, 영상 제작, 상품 페이지 리뉴얼 등 컨텐츠 리뉴얼을 진행했으며, 디지털 캠페인, 광고 등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브랜딩을 진행했습니다. 더불어 퍼포먼스 마케팅을 진행해 평균 ROAS 700%를 달성했습니다.
여름성수기 전략으로 ‘내돈내산’ 상품 기획 및 출시, 2020년 최대 핫토픽이었던 MBTI를 활용, MBTI : 나의 토익 성향검사 이벤트 진행 2020년 7월, 역대 최다 매출 달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