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브랜드 경험 강화 통합 캠페인 진행
약 2,000건 해시태그 확보 등 성공적인 이벤트 운영
약 2,000건 해시태그 확보 등 성공적인 이벤트 운영
롯데제과 칙촉의 신상품 출시 및 패키지 리뉴얼에 따른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칙촉의 초성 ㅊㅊ을 활용하여 온라인에서 경험을 강화하는 한편, 오프라인 카페 제휴를 통해 실제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1차 #ㅊㅊ으로 말해요 이벤트는 소셜 미디어 내 약 2,000건 이상의 해시태그를 선점, 2차로 진행 된 ㅊㅊ카페는 소규모 카페 10곳에 무상으로 칙촉과 굿즈를 제공, 기업과 소상공인이 상생하는 성공적인 CSV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