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
Lunching
Device
칠성 사이다 제로 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 마이크로 사이트를 구축하였습니다.
QR 코드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특성 상, 단일 페이지로 구성된 PC 화면에 모바일 이벤트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QR 코드를 노출하여 사용자들이 보다 쉽게 모바일 사이트로 유도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참여작들을 크롤링하여 메인에 노출 시킴으로 사용자들에게 이벤트 방법에 대해 인지 시켜 이해도를 높였습니다. 2개의 이벤트와 다양한 콘텐츠가 담겨 있는 만큼, 상단의 고정 탭을 통하여 사용자들이 사이트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2021-04
Web Planning, Web Design, Web Publishing, Web Development
Check Point
Client
- 1. 모바일 사이트 유도를 위한 PC 화면의 QR코드 배치
- 2. 참여작 인스타그램 크롤링을 통한 이벤트 이해도 고취
- 3. 상단 고정 탭을 통하여 페이지 사용성을 높임
대홍기획, 롯데칠성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