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MOBILE
SK텔레콤 T로밍에서는 여름과 추석 등 휴가철 성수기를 맞이하여 진성 고객 가입 및 이용 증대를 위한 성수기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연중 로밍의 최대 이용시기인 여름 성수기를 맞이하여 T로밍은 가입 및 이용 고객 증대를 위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T로밍 가입자 대상 경품 증정 및 로밍 인식 개선을 위한 정보 전달용 OX퀴즈를 통해서 OnePass 상품 3일 이상 이용 시 1일 무료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여 당초 예상을 넘어서는 응모 및 가입, 이용수를 기록했습니다.
추석 성수기 시즌에는 로밍 이용고객의 약 50% 이상이 출국하는 중국/일본 여행고객 대상으로 출시된 ‘T로밍 한중일패스’ 요금제 홍보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사용 국가와 적용 혜택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표현하였고 경품과 관광 입장권 증정으로 신규 이용자를 순증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