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AD캠페인은 국내를 제외한 17개국을 대상으로 엘란트라 런칭을 맞이해 진행한 디지털 캠페인입니다. 제품 USP인 단단함을 활용해 커뮤니케이션 컨셉을 ‘Be Bold’로 하여, 극한 상황에서 겪는 엘란트라의 견고함을 담은 바이럴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이 영상을 활용해 페이지를 구성하였고, 화성을 연상할 수 있는 별똥별이라는 아이템을 활용해 이벤트 참여시 자동으로 별똥별이 생성되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특히, 극한 상황을 연출한 장면은 젊은 타겟들의 흥미를 이끌 수 있는 영화 속 한 장면 같이 표현해 흥미를 높였습니다.
국가별 차량 소개페이지 랜딩과 TD신청을 유도하는 버튼을 맨 상단에 위치하게 하여 각 국가의 실참여를 도모하였고, 국가에 따라 화면을 구성을 달리해 언어가 두가지 사용되는 국가는 두 언어가 보여질 수 있도록 버튼을 추가해 방문자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이벤트 참여는 SNS로그인 기준으로 참여가 가능한 소셜 댓글을 활용하였고, 참여시 댓글이 모두 리스트 되어 전세계의 많은 참여자들의 실시간 댓글 현황을 볼 수 있게 했습니다. 참여자 댓글에 랜덤으로 별똥별이 생겨 별똥별을 얻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역동적인 컨셉과 어울리고 글로벌 참여자들의 후킹이 될 경품을 지급하여 참여율을 높였습니다. 현재는 국가별 오픈 일정에 맞춰 모두 오픈되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