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MOBILE
SK텔레콤의 메인 모델인 설현을 활용한 일주일만 만져봐 T전화 TVC 런칭과 함께 T전화 유지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만져봐 T전화'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TVC에서 부각된 T전화의 5가지 주요 기능의 장점을 실제로 경험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스마트폰에서 T전화를 우선모드로 설정 후 1주일 동안 유지하도록 유도하는 모바일 전용 캠페인이었습니다.
T전화 신규가입 고객 대상으로 T전화의 우선모드 설정 유도와 기능을 사전 체험하는 웰컴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즉석당첨 경품을 제공하여 T전화의 신규가입 고객에게 꾸준한 T전화의 사용을 독려하는 모바일 전용 캠페인이었습니다.
SK텔레콤 고객 전용 서비스 T전화가 2015년 12월, 타 통신사 고객도 사용할 수 있는 'T전화 다운로드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보유자라면 누구나 설치할 수 있는 T전화 다운로드 버전의 출시를 기념한 온라인 캠페인이었습니다. T전화를 설치하거나 이벤트 공유 시 설현 브로마이드 경품을 증정하여 많은 이슈를 이끌어냈던 프로젝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