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제품브랜드 블로그 분야 대상, 2020 가전/가구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
현재의 PC, 모바일 환경에서 브랜드는 소비자와 다양한 온라인 접점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에이스침대 SNS는 브랜드 관련 콘텐츠를 많이 노출하여 브랜드 철학과 제품을 이해하고 기억하게 하는 데 주력하였습니다.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라는 캠페인 슬로건에 맞춰, 콘텐츠에 '좋은 잠' 메시지를 녹이고 잠이 주는 효과를 정보화해 고객에게 제공하였습니다.
에이스침대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를 돕는 콘텐츠와 운영으로 매해 성장을 거듭한 에이스침대 SNS는 페이지뷰(PV) 수 상승, 매년 재방문율 증가, 게시글 평균 사용 시간 2분 20초로 높은 유저 인게이지먼트를 기록하였습니다. 그 결과, SOCIAL I-AWARD evaluation에서 2019년 제품브랜드 블로그 분야 대상 수상, 2020년 가전/가구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에이스침대 SNS는 보수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신혼부부 타깃으로 젊고 세련되게 변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침대 과학과 인테리어 tip을 제공하는 리빙 채널로 포지셔닝, 각 채널 특성에 따른 콘텐츠와 알고리즘 최적화로 콘텐츠 노출을 증대하였습니다. 또한 운영 기간 내 GIF 스티커, 해시태그 챌린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소셜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AR 침대 배치 / AR 매트리스 분석 / 3D도면 개발
오프라인에서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적 시간적 한계를 극복하고자 AR과 3D도면을 활용하여 침대를 확인할 수 있는 APP을 개발, 런칭 후 1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였습니다.
에이스침대 이동수면공학연구소와 베드토크, 그 외에 다양한 프로모션 홍보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인포그래픽, 일반인 섭외 인터뷰 시리즈 등 디지털 트렌드를 읽어 유저들이 반응하는 영상을 제작해 에이스침대에 관한 긍정적인 이슈를 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