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기존 대비 팬 수 10배 증가
블로그, 고급스러운 콘셉트&카테고리에 적합한 콘텐츠로 브랜드 이미지 확립
블로그, 고급스러운 콘셉트&카테고리에 적합한 콘텐츠로 브랜드 이미지 확립
스트레스리스 SNS는 브랜드 성격에 맞춰 고급스럽고 깔끔한 콘셉트를 지향합니다. 브랜드 주 타깃인 고소득자, 전문 직종 분야를 고려한 프리미엄 이미지 구축형 콘텐츠를 개발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9년부터 현재까지 운영 중인 스트레스리스 SNS는 2019년 '일상이 휴식이 된다’라는 콘셉트를 통해 스트레스리스 인지도 제고를 목표로 하였으며, 2020년은 브랜드 런칭 20주년을 맞아 이미지 확립 전략에 맞춰 운영하였습니다. 2021년은 트렌드와 고객의 관심도 변화에 맞춘 콘텐츠 개발로 세분화된 타깃에게 집중하는 전략을 내세워, 일관적이고 점층적인 기획과 구성으로 장기 운영의 장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