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데이터 뿐만 아니라 고객사의 매출 데이터(CRM)을 함께 분석해 광고 효율 뿐만 아니라 광고로 인한 매출 발생까지 고려한 보험 체결 확보 목표의 전략을 설정해 운영합니다.
보험 체결이 발생하는 키워드와 시간대, 디바이스, 매체 등을 다각도로 분석해 온라인 보험 가입 타겟과 상품 별 매출을 고려해 체결률을 상승시키고 있으며 장기간 운영해 온 빅데이터를 분석해 성과 증진을 위한 신규 매체와 전략을 제안합니다.
효율화 이후 체결률 49%, ROAS 471% 증대하며 고객사의 수익까지 고려한 성공적인 세일즈 퍼포먼스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