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후 9개월 만에 팬 확보 50만 달성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한 론칭 이슈 극대화
다채로운 포맷으로 시설 소개 콘텐츠 개발
2017년 4월 정식 오픈 전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인지도 및 관심 제고를 위해 티징 형태의 콘텐츠를 발행하고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초기에는 서울스카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만들어가고자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이미지의 다양한 이미지 콘텐츠를 개발하는데 주력하였으며, 점차 쉽고 재미있게 서비스를 알 수 있는 동영상 콘텐츠로 커뮤니케이션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울스카이의 다양한 행사 홍보와 구매 유도를 위해 지속적으로 현장 연계형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또한 페이지 오픈 후 9개월만에 팬 확보 50만을 달성하였습니다.
4월 3일, 서울 스카이 그랜드 오픈 기념 불꽃놀이 축제 때에는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하여, 인터랙션 1만을 기록했습니다.
짧은 스낵 영상에 대한 반응이 높은 점을 감안,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를 개발하는 한편 2030 세대의 공감대를 높이기 위해 사랑, 연인 컨셉의 스토리 영상을 제작하는 등 도달율과 인터랙션을 높이는 다양한 콘텐츠 소재 전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