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극적인 소재 발굴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페이스북 브랜드 콘텐츠 인터랙션 1위 달성
11번가만의 비주얼 강화
커머스 카테고리 인스타 팔로워 1위 달성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의 열람률 높이기
페이스북 브랜드 콘텐츠 인터랙션 1위 달성
데일리 이슈를 반영한 적극적 소재 발굴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습니다. 특히 ‘G마켓과 연애 중’이라는 콘텐츠는 수 많은 뉴스 기사화는 물론, 페이스북 브랜드 콘텐츠 순위 1위를 달성하여, 16년도 페이스북 브랜드페이지 1위(빅풋 PIS 기준)를 기록했습니다
커머스 카테고리 인스타 팔로워 1위 달성
11번가 인스타그램은 ‘Fashion & Beauty, High Quality’라는 채널의 역할 목표에 따라. 2016년 커머스 카테고리 내 팔로워 기준 1위를 차지하였으며 11번가만의 아이덴티티 및 비주얼 강화를 위해 ‘Monthly Color’전략에 따른 콘텐츠를 제작, 실시간 댓글 관리 등을 통해 호감도 높은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함께하며 긍정적인 인터랙션 및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는 효과를 거두었습니다.
11번가 카카오톡플러스친구는 간편 메시지, 카탈로그형 다양한 유형을 시도하여 메시지 발송을 했습니다. 다양한 시도를 통해 가장 열람률이 높아질 수 있는 디자인 및 문구의 구성으로 메시지를 발송했으며 꾸준히 열람률을 확보했습니다.